설악면 동화마을 어린이집의 해님반 선생님을 자랑합니다!!!!!!!!!!!!!!!! >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커뮤니티 > 우아한자랑(칭찬게시판)
우아한자랑. 우리 아름답고 따뜻한 선생님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설악면 동화마을 어린이집의 해님반 선생님을 자랑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후니
댓글 2건 조회 17회 작성일 24-12-19 23:00
제목설악면 동화마을 어린이집의 해님반 선생님을 자랑합니다!!!!!!!!!!!!!!!!
작성자후니
어린이집명동화마을 어린이집
추천교직원명해님반 선생님(최미라 선생님)
추천사유

본문


가평군 전체에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선생님이 있습니다!!~


바로 동화마을 어린이집의 해님반 선생님입니다. :)


제가 지금껏 만나 뵌 선생님들 중에 가장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분이라고 느꼈습니다.

가끔은 엄마인 저보다도 저의 아이를 더 깊게 이해해주시는 것 같다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_*

그렇게 느낀 경우가 정말 많아 그 중에 몇 가지를 자랑하겠습니다.


1. 부모인 저조차도 생각하지 못 한 부분들을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곤 합니다.

그 중 하나의 예로, 하원 후 아이가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하는 날이 있었는데, 장거리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부모와 아이의 불편함을 미리 예측하시고 대비해주신 적이 있습니다. 

선생님께 하원 후 바로 가족여행을 갈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차에서 아이가 혹시 불편하지 않을까 화장실도 미리 다녀오게 하시고,

차에서 목이 마를 수도 있을 아이를 위해 물통에 새로운 물을 가득 담아 챙겨주시고, 

혹여 여행지에서 설거지가 어려울 수도 있다며 점심 도시락통까지 깨끗하게 씻어서 챙겨주셨습니다..

부모인 저조차도 생각하지 못 한 부분들을, 바쁘신 와중에도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에 크게 감동 받았습니다...


2. 아이들과 함께 땀 날 정도로 뛰어 노시며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놀아주시는 분이십니다.

어느 날 아이의 어린이집 사진을 보니, 선생님도 함께 열심히 뛰어 놀고 계셨습니다. 

또, 아이를 하원 시키러 어린이집에 갔는데 선생님께서 아이들과 놀다가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힌 채로 나오신 적이 있습니다.

진심을 다해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노시는 선생님이시라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맞벌이 부부로서 바쁜 일상에서 놓칠 수 있는 아이의 행동과 감정을 잘 살펴봐 주십니다.

제가 미쳐 깨닫지 못 했던 아이의 변화된 행동을 눈 여겨 살펴 보시고 아이의 입장에서 감정을 이해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 받은 적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이들을 부모의 마음으로 사랑하시지 않았다면 그냥 넘길 수 있는 일들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늘 아이들을 부모처럼 사랑하시고,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진심으로 잘 되기를 바라고 계시기 때문에 아이들의 감정을 항상 잘 캐치하고 계신다는 것을 자주 느낍니다.



4. 아이의 생일을 부모의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이와 만날 수 있게 **이를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선생님께 듣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선생님의 말씀 한 마디, 한 마디에서 늘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신다는 걸, 진심으로 아끼고 계신다는 것을 느낍니다.

사랑 가득한 선생님의 말씀 한 마디에 제가 더 행복해지는 날이었습니다.




더 자랑할 게 많은데 글 재주가 없는 것 같아 아쉽네요..


아이가 이제 곧 가정어린이집을 졸업할 나이가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동화마을어린이집이 너무 좋아서 유치원 운영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던 작년 한 아이의 어머니 글이 생각나네요.

이제야 저도 그 때 그 글이 깊이 공감됩니다.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함께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아 너무 아쉽습니다.

우아한 자랑을 통해 선생님과 어린이집을 널리 널리 자랑해서, 선생님께도 좋은 선물이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동화마을어린이집 최미라 선생님께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셨네요!
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써녀리님의 댓글

써녀리 작성일

같은공간에서 본 최미라쌤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아이들을 대하며 항상 아이 시선에 맞춰 대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더 많이 배워야 겠다고 느낄 정도 였습니다. 진정으로 아이들을 생각하시는 참된 쌤이십니다.


사이트 정보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191번길 19, 3층 TEL. 031-8078-8100 FAX. 031-8078-8400 E-MAIL. isarang@gpicare.or.kr

Copyright ©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

  • 교육신청내역
  • 어린이집 검색
  • 도담놀이터 신청
  • 장난감 회원신청

보육교직원 필수 의무교육 사이버연수원

Comodo SSL